> 공지사항 > 공지사항
 

공지사항
제 목 : 2017.1 일반대학원 석박사과정 학위청구논문심사 신청 공지
작성자 : 관리자 203.252.91.16 작성일 : 2017-03-13 17:23:07 조 회 : 210
첨부파일 : 2017학년도 1학기 학위청구논문심사 계획.pdf(417.16KB) - 다운로드: 46회
첨부파일 : 강원대학교 대학원 학위논문 작성 및 제출에 관한 지침.pdf(308.9KB) - 다운로드: 40회
첨부파일 : 학위청구논문심사 이후 논문 내용 변경 사유서.hwp(12KB) - 다운로드: 38회
내용
- 심사 신청기간
A. 박사 : 3/20~3/31(31일까지 아래의 모든 서류 학과사무실로 제출 바람)
B. 석사 : 4/17~4/28(28일까지 아래의 모든 서류 학과사무실로 제출 바람)
(심사 신청 취소는 박사과정은 4/7까지, 석사과정은 5/8까지 [서식13. 학위청구논문 심사신청 취소 사유서]를 작성하여 제출바랍니다. 제출 기간 이후에는 심사료 환불 불가하며 "심사불합격" 처리 또는 "심사기간 연장"만 1회에 한하여 가능합니다.)

- 포탈에서 신청 후 제출서류
1. 학위청구논문심사 신청 및 추천서(포탈출력)
2. 논문요약서
3. 연구실적물 제출서식(박사만)
4. 연구윤리준수확인서
5. 연구윤리교육 이수확인서
6. 심사료 입금증(박사30만원,석사10만원)
7. 연구실적물(박사만)
- 인정기간: 박사과정 입학이후부터 2017.4.28.까지, 2편이상
- (SCI, SCIE, SSCI,A&HCI, SCOPUS에 등재된 국제학술지 또는 한국연구재단(구 한국학술진흥재단) 등재 후보학술지 이상에 게재)

- 추가 심사 진행 서류 제출
1. 심사 PPT자료 제출(논문예비심사 날짜 이전까지, 이후 PPT자료 내용 일부 변경 시 공개발표날까지 1회 추가 제출바람)
2. 본 심사 자료 출력본 제출(공개 발표회 날짜 이전까지)
→ 본 심사 자료는 발표 최소 일주일 이전까지는 교수님들께 드리기 바랍니다.
3. 카피킬러 요약보고서 제출(표절도는 10% 미만이어야만 하며, 앞 표지에 검토의견 반드시 작성바람.)
→ 공개발표회 날짜 이전까지 제출바람
→ 최초 보고서 제출 후, 심사 단계가 진행되는 동안 논문 내용이 변경 될 경우에도 사유서와 함께 카피킬러 요약보고서를 재제출해야합니다.
→ 심사 후에는 논문 수정은 불가하나, 오탈자수정/결과데이터보충/제목변경등의 전체 논문 내용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선에서의 변경일 경우 첨부의 사유서와 카피킬러보고서를 재제출하여야 합니다.
4. 제목 변경사유서(서식12) : 심사 신청할 때 기입한 논문 제목과 온라인/오프라인 제출 논문 제목이 다를 경우, 본 서식을 기입하여 인쇄본을 도서관으로 제출할 때 함께 제출바랍니다.
5. 심사기간 연장신청서(서식11) : 논문내용의 보완이 필요하여 다음 학기에 논문을 재심사하도록 연장하고자 할 경우에는 연장신청서를 6/12까지 제출바람.
6. 온라인 논문 제출 : 6/26~7/6 도서관 홈페이지에 제출
7. 오프라인 논문 제출 :7/13~7/14 소프트커버(A4사이즈, 지질 80g이상 백색모조지)
→ 온라인 제출 후 반드시 "학위논문 파일 제출확인서", "학위논문 저작권 동의서" 출력하여 인쇄본 제출시 첨부 제출
→ 인쇄본·원문파일 내의 표기년월 : 겉(속)표지 2017년 8월, 심사판정지 2017년 6월
→ 도서관 제출 : 석사과정(5부, 심사위원 전원날인 1부 포함), 박사과정(5부, 심사위원 전원 날인 1부 포함)
→ 학과사무실 : 1부 제출 필요
→ 지도교수님 : 1부 제출 필요
목록
공지사항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1216 2017학년도 신입생 학습 공동체 지원 사업(청출어람) 공고(4/7까지신청)인기글 관리자 2017-03-22 276
1215 2017년 청년취업아카데미 참가자 모집 안내인기글 관리자 2017-03-21 155
1214 투과전자현미경 세미나 개최 안내(3/27)인기글 관리자 2017-03-21 199
1213 '도서관과 함께하면 취업 OK! 창업 OK!' 행사(3/23~24)인기글 관리자 2017-03-21 132
1212 [필참]2017.1학기 학술동아리 미팅 및 연구실안전교육 실시(3/31(금))인기글 관리자 2017-03-20 312
1211 2017학년도 졸업자격인증 외국어분야 시행계획(모의토익)인기글 관리자 2017-03-20 203
1210 고성능 액체 크로마토그래프(HPLC) 세미나 안내인기글 관리자 2017-03-20 145
1209 고분해능 X선 회절분석기(HRXRD) 세미나 개최 안내인기글 관리자 2017-03-20 158
1208 2017학년도 하반기 장·단기 해외어학연수 선발 계획 안내인기글 관리자 2017-03-20 229
1207 2017학년도 대학생 청소년교육지원사업 나눔지기 모집 안내인기글 관리자 2017-03-20 106
1206 2017학년도 하계 국제워크캠프 해외파견 봉사자 모집(3/27까지)인기글 관리자 2017-03-14 139
1205 “비주얼 스토리텔링 인포그래픽(PPT 달인 되기 시리즈 1)” 특강안내(3/29(수))인기글 관리자 2017-03-14 155
1204 제20기 미래에셋 해외 교환장학생 선발 안내(2017년 가을학기 파견 대비)인기글 관리자 2017-03-14 130
1203 2017 희망이음 서포터즈 모집(3/27까지)인기글 관리자 2017-03-14 152
1202 2017.1학기 심화프로그램 신청 및 포기 안내(3/17(금)까지)인기글 관리자 2017-03-14 233
목록
처음 이전 [4][5][6][7][8][9][10][11][12][13] 다음 맨끝
게시물 검색